• Q배송지 변경 하고 싶어요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 (홈페이지 하단 채팅 창구) 로

    주문자 성함/전화번호/변경 희망하시는 주소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이미 배송이 진행되고 있는 상품에 대해서는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Q제품을 수령했는데 불량 같아요

    1.전자상 공정거래 표준 약관을 준수합니다

    2.모든 교환 및 환불은 상담 후 처리됩니다.

    3.잘못된 상품을 받으셨거나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무상 수리를 해드립니다. 



    배송 받으시고 문제를 발견 하셨을 시

    사진 촬영 후 상담을 진행합니다.


    (의견이 다를수 있으므로 반드시 먼저 사진을 찍어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카카오 채널 @프릿 으로 문의해주세요.


    주얼리는 착용 이후에는  문제 발생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우므로 교환 및 무상 수리가 불가능하며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초기 불량이 아닌 착용 후 발생한 상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초기 불량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확인 바랍니다. 7일이 지난 이후엔 교환 및 무상 수리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핸드메이드 주얼리 제품 특성상 제작 과정상 생길 수 있는 기포나 스크래치, 세부적인 형태의 차이 또는

    상세 사이즈 및 중량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교환/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금속의 특징에 대해 충분한 이해를 하신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사유는 불량으로 볼 수 없습니다. 꼭 필독 바랍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 (ex: 생각했던 느낌이 아님,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음 등)
    • 사이즈 미스로 인한 오류. (단 금 제품일 경우 유상 a/s가 가능하며 가능 여부는 a/s 규정을 확인한 후 문의 남겨주세요)
    • 화면 해상도/사진과 실물의 색상 차이 (사진으로 보여지며 판매되고 있으며 조명,자연광 등의 문제로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어 보일 수 있습니다.)
    • 주문 시 수량/사이즈/색상 등 잘못 기재한 경우
    • 본인 과실로 인한 상품의 훼손이나 고의적인 훼손
    • 본딩 자국, 미세한 스크래치, 뒷면이나 안쪽 등 착용 시문제가 없는 곳의 흠집이나 스크래치, 이음새 땜 자국 등 제작 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
    • 기재된 상세 사이즈의 미세한 오차
    • 금 중량의 오차(오차 범위+-10%) *금 제품은 제작될 때마다 중량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며, 반지의 경우 호수별로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 중량제가 아닌 단가제로 판매되고 있으며, 중량으로 인한 차액 환불이나 제품 환불은 어렵습니다.
    • 간단하게 손으로 교정되는 정도의 하자 (ex: 귀걸이 휘어짐, 스틱의 휘어짐, o 링 틈 벌어짐 등)
    • 알러지 반응의 경우. (개인차가 심한 부분으로 알러지 반응 여부를 보장해 드릴 수 없습니다)
    • 귀걸이 침의 위치나, 대칭, 조각의 모양, 센치 등의 오차 손으로 제작되는 핸드메이드 주얼리의 특징으로 미세한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Q제품 수령 후 교환이나 반품이 되나요?

    결제 후에는 주문취소 / 주문변경 / 교환 / 환불이 어려우니

    주문 전 사이즈 / 반지 호수 / 재질 및 기타 상세사항 등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또한 , 주문에 따라 고객님에게 맞춰 일대일 오더로 제작되기 때문에 교환,환불 어려운점 유의해주시길 바라며,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1조에 따라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소비자의 신체 정보로 맞춤 제작해 해당 소비자만을 위한 상품을 판매 시 청약 철회가 불가합니다.

    전자 상거래법 제 17조 약관 26조에 따라 발주 확인 후 즉시 천연 원석 및 다이아몬드, 순금 구매 후 제작에 들어가며 옵션 변경 빛 환불 처리가 어렵습니다.

    프릿의 제품의 경우 환불 시 판매자에게 회복 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기에, 이에 청약철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은 상세페이지내의 내용과 공지사항의 내용을 모두 숙지/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Q주문 했는데, 옵션을 변경하고싶어요.

    주문 후 익일 오전11:00시 전에는 옵션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이후로는 취소 및 제품 교체가 불가합니다.

    옵션 변경은 주문 후 수리로 진행이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점 충분히 숙지 하시고 주문 바랍니다.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주문 후 익일 오전 11시 전까지 고객센터 (홈페이지 하단 채팅 창구) 로 문의 바랍니다.


  • Q선물로 준비하고 있는데 빠른 배송이 가능한가요?

    제작 기간은 최소 영업일 기준14일정도 소요되나, 특별한 기념일이나 개인 사정으로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 최대한 날짜를 맞춰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고객센터로 희망 수령일을 문의 주시면 가능 여부 안내드립니다.


    *보증서 성함은 주문 건의 수령자명으로 기재됩니다.

    선물용으로 프릿을 찾아주실 경우 수령자 성함을 선물 받으시는 분으로 기재바랍니다.


  • Q주문 후 배송은 언제 시작하나요?

    모든 제품은 주문 및 결제 후에 제작이 진행되는

    핸드메이드 & 오더메이드 주얼리입니다.

    한 개의 제품을 만드는데 오롯이 영업일 기준 14일의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약 3주 정도 소요되며, 개인 결제창 / 각인 / 18k / white gold 주문 건은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조하는 과정부터 제작되며, 각자의 전문 장인들이 하나하나 핸드메이드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주문 즉시 제작에 들어가며, 제작이 완료되는 대로 매일 검품 후 출고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Q같이 착용하면 좋을 제품을 추천받고 싶어요

    각 제품 페이지마다 함께 레이어드 및 코디된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고객 센터로 언제든 문의 바랍니다 :)


  • Q커플로 된 제품은 한 개의 금액인가요? 단독으로 구매도 가능한가요?

    모든 반지는 개당 금액입니다. 

    커플 밴드 / 웨딩 밴드 연출을 희망하실 경우 수량을 2개로

    체크하여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단독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단독 링으로도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 취향에 맞추어 선택 바랍니다.

  • Q공식홈페이지에서 이용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MEMBERSHIP] 서비스를 제공 하고있습니다.


    -전 제품 무료배송 (단, 제주도 / 도서 산간 지역 추가 비용 발생됩니다.)

    -시그니처 패키징 (시즌,구매 금액별로 상이)

    -회원 등급에 따른 최대 15% 상시 할인 

    -프릿 고객님들을 위한 생일 할인 쿠폰

    -앱 다운로드 시 이용 가능한 5% 쿠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000원 쿠폰

    -링 게이지 서비스

    -프로미스 링 각인 무료 서비스

    -구매 금액 / 리뷰 적립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