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S】 원석

    *수령 후 1주 이내 수리 시 전체 무상

    *수령 후 1달 이내 수리 시 무상 / 왕복 물류비용 유상

    *수령 후 1달 이후 수리 /왕복 물류비용

    -원석 있는 경우 : 무상

    -원석 없는 경우 : 세팅 비용+원석 비용

  • Q【A/S】 반지

    사이즈 수리가 어려운 제품을 제외하고는 보통 1-2호수 범위 내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무리한 수리를 시도할 경우, 간혹 제품이 변형될 수 있습니다. (예: 반지 한쪽이 얇아질 수 있습니다.)



    *호수 사이즈 늘림-유상  [왕복 물류 비용 유상]

    *호수 사이즈 줄임-1년이내로 요청 시 무상/2회 이상 유상  [왕복 물류 비용 유상]



    웨딩 링에 한하여 사이즈 수리는 1회 무료로 진행됩니다.

    2회째부터는 유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이즈 수리가 불가한 제품이 있으며 , 가능하더라도 통상 1-2호수 범위내에서 진행됩니다.



    *단, 메시지 각인이 포함된 반지의 경우 수리 재각인 비용이 추가됩니다.

    약 10,000원 *



    [제품의 폴리싱]


    *무광(matt) 제품은 사용됨에 따라 금속 특징에 의해 다시 광이 나 유광(glossy)이 될 수 있습니다.


    1.유광→무광 /무광→유광으로 변경 요청 시 제품 인도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이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왕복 물류 비용 유상)

    2.스크래치로 인한 폴리싱은 제품 인도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이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왕복 물류 비용 유상)

    3.초음파 세척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왕복 물류 비용 유상)

    4.착용 시 부주의로 인한 제품 형태 변형 시 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유상 수리 진행됩니다.(왕복 물류 비용 유상)


  • Q【A/S】 목걸이 & 팔찌

    [체인 끊어짐]

    →체인 끊어짐은 우선적으로 저희측에서 제품을 받아보고 정확히 안내됩니다.

    체인은 사용감에 따라 끊어질 수 있습니다. 착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체인이 끊어진 경우→금속 땜으로 수리가 됩니다.(물류 비용 고객 부담/ 수리 비용 유상)

    2. 2회 수리 이후 같은 자리의 체인이 끊어진 경우→제품 확인 후 새로운 체인으로 완전히 교체 해드립니다.(물류 비용 고객 부담, 수리 비용 무상)

    3. 구매한 제품 수령 후 1주 이내로 체인이 끊어진 경우 →체인 불량으로 간주하여 새로운 체인으로 완전히 교체해드립니다. (왕복 물류 비용 및 수리 비용 무상)

    4. 사용중 체인이 늘어나서 끊어진 경우→ 수리로는 어려울 수 있으며 새로운 체인으로 완전히 교체하여야합니다. (물류 비용 및 수리 비용 유상)


    [체인 기장 늘림 및 줄임]

    →수령 후 7일이내로 기장 수리 요청을 하실 경우 기본 옵션 구간에 한하여 체인 연장 시 추가되는 체인 비용 무상/왕복 물류비용 및 소정의 수리 비용 유상 (10,000원)

    7일 이후 기장 수리 요청 시 기존의 늘림 수리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 늘림 수리는 모두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에 따라 추가 비용이 다르므로 고객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1. 줄임 수리는 모두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줄이고 남은 체인은 고객에게 반환되지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 Q【수리 안내 및 접수 방법】

    [수리 안내]

    -보증서 날짜 기준 1년 동안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수리 내용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수리 전 안내 사항을 모두 읽어보시고 수리 신청 바랍니다. 

    -수리 기간은 수리 안내 문자 발송일 이후 영업일 기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수리 비용은 수리 완료 후 안내됩니다.

    -수리 요청 시 해당 안내 글을 정독하시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리 접수 방법 ]

    -수리 게시글 작성 후 수리가 필요한 제품 / 보증서를 선불 택배로 발송해 주세요.

    -우편 발송 시 분실 위험이 크며, 분실 시 어떠한 경우에도 프릿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내주신 수리 택배가 반송되는 사유

    1. 수리 게시글 작성이 누락되었을 때

    2. 수리 게시글 작성이 오래되었을 때

       : 게시글 작성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발송 / 이후 발송은 게시글 재작성 바랍니다.




    *수리 접수 정보


    주소지 : [16942]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B동 B-103호,104호 프릿

    연락처 : 010-2370-1074


    [수리 신청 바로가기]





    [필독! 수리 전 주의사항]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 홈페이지 하단 고객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모든 금제품은 불가피한 수리를 제외하고는 수리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스크래치나 기포 등은 제품 특성상 제작 과정에서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금속의 자연스러운 특징이며, 이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수리 과정상 금 중량은 줄어들거나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프릿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수리 요청 시 해당 안내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보증서를 분실 시 수리 및 애프터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보증서 재발행 불가

    -강한 충격 / 착용 시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변형/파손된 경우, 

     수리가 어려울 수 있으며, 가능한 경우에도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애프터 케어 대상은 프릿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타사에서 기타 수리를 받은 경우 절대적으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모든 애프터 케어는 온라인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