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리 안내 및 접수 방법】
    프릿 | 2023-07-10 11:54:02
  • [수리 안내]

    -보증서 날짜 기준 1년 동안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수리 내용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수리 전 안내 사항을 모두 읽어보시고 수리 신청 바랍니다. 

    -수리 기간은 수리 안내 문자 발송일 이후 영업일 기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수리 비용은 수리 완료 후 안내됩니다.

    -수리 요청 시 해당 안내 글을 정독하시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리 접수 방법 ]

    -수리 게시글 작성 후 수리가 필요한 제품 / 보증서를 선불 택배로 발송해 주세요.

    -우편 발송 시 분실 위험이 크며, 분실 시 어떠한 경우에도 프릿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내주신 수리 택배가 반송되는 사유

    1. 수리 게시글 작성이 누락되었을 때

    2. 수리 게시글 작성이 오래되었을 때

       : 게시글 작성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발송 / 이후 발송은 게시글 재작성 바랍니다.




    *수리 접수 정보


    주소지 : [16942]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B동 B-103호,104호 프릿

    연락처 : 010-2370-1074


    [수리 신청 바로가기]





    [필독! 수리 전 주의사항]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 홈페이지 하단 고객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모든 금제품은 불가피한 수리를 제외하고는 수리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스크래치나 기포 등은 제품 특성상 제작 과정에서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금속의 자연스러운 특징이며, 이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수리 과정상 금 중량은 줄어들거나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프릿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수리 요청 시 해당 안내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보증서를 분실 시 수리 및 애프터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보증서 재발행 불가

    -강한 충격 / 착용 시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변형/파손된 경우, 

     수리가 어려울 수 있으며, 가능한 경우에도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애프터 케어 대상은 프릿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타사에서 기타 수리를 받은 경우 절대적으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모든 애프터 케어는 온라인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