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안내]
-보증서 날짜 기준 1년 동안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수리 내용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수리 전 안내 사항을 모두 읽어보시고 수리 신청 바랍니다.
-수리 기간은 수리 안내 문자 발송일 이후 영업일 기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수리 비용은 수리 완료 후 안내됩니다.
-수리 요청 시 해당 안내 글을 정독하시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리 접수 방법 ]
-수리 게시글 작성 후 수리가 필요한 제품 / 보증서를 선불 택배로 발송해 주세요.
-우편 발송 시 분실 위험이 크며, 분실 시 어떠한 경우에도 프릿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내주신 수리 택배가 반송되는 사유
1. 수리 게시글 작성이 누락되었을 때
2. 수리 게시글 작성이 오래되었을 때
: 게시글 작성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발송 / 이후 발송은 게시글 재작성 바랍니다.
*수리 접수 정보
주소지 : [16942]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B동 B-103호,104호 프릿
연락처 : 010-2370-1074
[수리 신청 바로가기]
[필독! 수리 전 주의사항]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 홈페이지 하단 고객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모든 금제품은 불가피한 수리를 제외하고는 수리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스크래치나 기포 등은 제품 특성상 제작 과정에서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금속의 자연스러운 특징이며, 이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수리 과정상 금 중량은 줄어들거나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프릿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수리 요청 시 해당 안내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보증서를 분실 시 수리 및 애프터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보증서 재발행 불가
-강한 충격 / 착용 시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변형/파손된 경우,
수리가 어려울 수 있으며, 가능한 경우에도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애프터 케어 대상은 프릿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타사에서 기타 수리를 받은 경우 절대적으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모든 애프터 케어는 온라인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