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문의사항입니다. 현재 보증서가 없는데 A/S를 희망합니다. 프릿 홈페이지 주문 상세사항으로는 A/S가 불가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
상담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 @프릿으로 문의 남겨주신다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언제든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